티스토리 뷰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불가리(BVLGARI)의 스테디셀러인 불가리 비제로원의 새로운 에디션을 소개할까 합니다.



불가리 비제로원의 새로운 디자인은 콜로세움에서 착안하여 디자인된 반지인 것 아시나요?


불가리의 경우, 특히 건축 관련 아티스트와의 콜라보 작업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요.


올해 출시된 저명한 건축가 자하 하디드와의 콜라보 에디션도 그러한 반영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구요.




새로운 불가리 비제로원 에디션 명칭은 비제로원 디자인 레전드(B.zero1 Design Legend) 컬렉션이라고 하네요.




건축계의 노벨상으로 꼽히는 프리츠커상을 수상한 저명한 건축가 자하 하디드가 디자인했다고 해요.


이탈리아 대표하는 주얼리 하우스 불가리와 명품 건축가 자하 하디드의 결합이니, 그 희소한 가치와 품격이 더 상향되겠네요.



불가리의 비제로원이 가진 기존의 기하학적 디자인과 자하 하디드가 고안한 유연한 곡선이 결합하여 고전과 혁신, 이터니티 를 그렸다고 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불가리 비제로원 디자인 레전드 스타일이 맘에 드네요.



불가리 비제로원 디자인 레전드 바이 자하 하디드 디자인 



불가리 비제로원 디자인 레전드 컬렉션은 네 개의 새로운 디자인으로 구성되는 데요.


핑크 골드 소재의 4밴드링

화이트 골드와 핑크 골드 소재 얇은 3밴드링

핑크 골드 소재 펜던트 네크리스 


구성입니다. 



불가리 비제로원 고유의 디자인인 더블로고 링 디자인은 유지하되, 중심부를 감싸는 밴드를 해체한 것이 특징이에요.


클래식한 불가리 로고가 인그레이빙된 두 개의 편평한 링 사이에 물결 형태를 나선형의 밴드를 이루고 있어요.  


불가리 비제로원 디자인 레전드 반지는 이전 디자인 대비 좀더 젊고 생동감이 있고 데일리로 다른 아이템과 매치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불가리 비제로원 디자인 레전드 컬렉션 와 크리스탈 화보





전 아이돌은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크리스탈의 경우는 왠지 아이돌이지만 그 이상의 잠재력과 아티스트적인 개성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역시 하이주얼리 명품 브랜드 불가리의 뮤즈가 되었네요.





크리스탈이 이렇게 고혹적이고 우아한 존재인 줄 몰랐었네요. 




크리스탈이 가진 고유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연출하는 불가리 비제로원 디자인 레전드의 이미지가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저 이런 사람 아닌데, 이 화보 보고 더욱 뿅. 너무 갖고 싶네요. 불가리 비제로원 디자인 레전드 바이 자하하디드




불가리 비제로원 디자인 레전드 가격



대한민국 가격 8,850,000 원 (VAT 포함)





대한민국 가격 2,700,000 원 (VAT 포함)







대한민국 가격 2,850,000 원 (VAT 포함)


대한민국 가격 2,450,000 원 (VAT 포함)



명품 컬렉션이기에 일반적인 주얼리 대비 높은 가격이지만, 다이아몬드 에디션을 제외하고는 하루하루 더 나은 나를 위해 정진하는 나에게 멋진 선물 한번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