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엔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과정이다 보니,


스타벅스 한잔 시킬 때도 칼로리가 은근히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물론 거의 주문하는 메뉴들은 거기서 거기지만 ㅋㅋ 그래도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면서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메뉴는 어떤 것이 있을 지 알아보았어요.



오랜만에 스타벅스 웹사이트 털었네요. 




스타벅스 음료 칼로리 총정리 해볼게요.


이번 기회에 저도 스타벅스에 무슨 메뉴가 있는지 제대로 알았어요. ㅋㅋ



먼저 스타벅스의 음료는 다음과 같은 카테고리로 구분됩니다.




콜드브루 커피


브루드 커피


에스프레소


프라프치노


블렌디드


피지오


티바나


기타 제조음료


병음료





먼저 스타벅스 콜드브루 커피류의 칼로리 포함한 영양정보 알아볼게요.






총 4가지 종류의 콜드브루가 가능한데, 바닐라 크림을 넣어도 125칼로리의 착한 메뉴들입니다.


다이어트로 딱 좋은 음료들이네요.






다음은 브루드 커피인데요. 


보시다시피, 기본 커피 추출액 베이스에 핫 워터/아이스 믹스로 했으니, 칼로리는 볼 필요도 없지만.. 





보자니, 역시 5칼로리.. 4백잔 마셔도 하루 권장 칼로리 정도 되시겠습니다.


한번도 시도해 보지 않았네요. 스타벅스 브루드 커피 맛있나요?



다음은 가장 많이 찾는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베이스 음료에요.


메뉴 종류가 매우매우 많습니다. 사진은 일부만...



제가 자주 먹는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라떼는 110칼로리 라고 하네요.


몰랐는데 아이스 카푸치노도 있군요. 칼로리도 라떼와 비슷.


아이스 오트밀 라떼도 150 칼로리 정도로 다이어트 음료로 좋은 것 같구요.


캬라멜 마끼아또는 200칼로리라고 해요.


카페모카가 생각보다 매우 높네요. 290칼로리!!



다음 번엔 개인적으로 230칼로리의 아이스 오렌지 다크 모카를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음료 중 칼로리 폭탄이 있으니, 바로, 라벤더 카페 브레베- 406칼로리!! 입니다.


생소해서 좀 찾아봤어요.




이런 음료가 있는지도 몰랐네요. +_+


너무 아름다워요.


그러나, 칼로리는 악마같네요. ㅡㅡ





눔 이뻐서 좀더 상세정보를 보니, 췟 청담스타 점 전용음료 라고 하는군요.


청담스타 갈일이 없는디... 저거 먹으러 한번 가볼까요? ㅜㅜ



역시 마케팅의 귀재, 스타벅스, 더욱 더 먹어보고 싶게 한다는..




패스해서 다음은,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음료입니다.


스타벅스 프라푸치노도 종류가 정말 많아요. +_+


칼로리는 200-300 칼로리가 많은 데,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는 와우~ 140 칼로리 입니다.


칼로리 많이 나갈까와 스타벅스 프라푸치노는 왠지 꺼려졌었는데, 이런 효자 메뉴가 있었네요.


바로 고고 해서 겟 해야 겠어요.



많이들 좋아하시는 자바칩 프라푸치노는 340 칼로리~


자바칩 프라 먹고 밥은 굶는 걸로..









다음은 스타벅스 블렌디드 음료에요.


주로 생과일과 믹스하여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음료들이네요~


칼로리는 200-300칼로리 대.


스타벅스 블렌디드 음료 중에는 망고 패션 후르츠 블렌디드가 당류가 적어서 120칼로리 정도 밖에 안합니다.


초콜렛 바나나 블렌디드는 460 칼로리 ㄷㄷㄷ





스타벅스 피지오의 경우, 베이스인 탄산 드링크 칼로리가 대부분이라 100칼로리 수준,


생각보다 높지 않아서 좀 으외였네요.





다음은 스타벅스 티바나인데요.


티 종류야 칼로리를 따질 필요가 없겠지요.



몰랐는데 스타벅스 티 종류가 정말 정말 정말 많더라구요. 무려 43종.... 



티 베이스로 믹스 음료 제조하면, 칼로리가 좀 올라가겠지요.


인기 많은 그린티 라떼는 260 칼로리.


차이티 라떼는 200칼로리입니다.







스타벅스 기타 제조음료들은 초콜릿 음료나 우유 기타 특정지역 (청담, 제주 한정 음료) 들이네요.



제주 놀러가면, 스타벅스에서 일반 음료 안시키도 제주 전용음료를 주문해보고 싶네요. ㅋㅋ


칼로리는 역시 시그니처 핫 초콜릿. 400칼로리 넘깁니다.






스타벅스 주스 병음료는 바쁘거나 생과일 주스 먹고 싶을 때 자주 주문하는데,


거의 100칼로리 내외라 다이어트에 딱 좋은 것 같아요.


비타민도 보충하기에 좋구요.













이상 오늘은 스타벅스의 모든 음료들의 칼로리 포함 영양정보를 살펴봤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스타벅스의 메뉴들이 어느 정도 칼로리인지 알게 되어서 무척 유익했던 것 같네용.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칼로리 참고하셔서 칼로리 폭탄 피해서 주문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