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엔제리너스 메뉴 중에서 샌드위치를 소개해 볼까 해요.

왜냐구요? 엔젤리너스 샌드위치 중에서 제가 최애 중 최애라고 할 수 있는 메뉴가 있기 때문이지요.



바로 요 녀석, 엔젤리너스 클래식 클럽 샌드위치입니다.

가격은 4,800원이구요.

제 굳은 의지의 다이어트 계획을 마구 흔들며, 하루에 이 샌드위치만 3번을 먹게 했다는. ㅎㅎ




저에겐 이 엔제리너스 클래식 클럽 샌드위치 먹는 날은 그렇게 행복할 수가 없답니다.

처음 먹자마자 그 바삭한 바케트의 식감과 신선한 채소 및 햄, 양파 등이 어우러진 상쾌함에 너무 놀랐어요. ㅋㅋㅋ 

그냥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건강한 탄수화물에다 탄수화물을 먹는 데에 대한 양심의 가책을 덜어주는 각종 야채의 조화로운 맛이랄까. 



제 생각에 엔제리너스 클래식 클럽 샌드위치의 신의 한수는 바로 양파인 것 같아요.

별 것 아닌 아삭한 양파 한 조각이 샌드위치의 모든 식감과 미각을 한번에 업그레이드 해준달까요?


혼자 너무 좋아서 마구 심취했군요.



엔제리너스 클래식 클럽 샌드위치의 영양정보도 함께 알아봤는데요.



샌드위치 1개당 약 239g 이라고 하는데, 칼로리는 약 549 칼로리이구, 탄수화물 43g, 단백질 22g, 지방 32g 수준으로 지방 비중이 높은 사악한 음식이군요. ㅠㅠ


그래도 격하게 사랑하는 건 어쩔 수 없음을..




엔제리너스 다른 샌드위치 메뉴도 데려와 봤습니다.


엔제리너스의 샌드위치 메뉴는 총 6가지 출시되어 있네요.





스파이시 치킨 바게트 - 칼로리 약 352 칼로리구요.

칼로리는 착한 편인데 역시 스파이시 시즈닝 때문에 나트륨이 좀 높습니다.

그래도 한끼를 300칼로리 대로 제한할 수 있어서 다이어트에도 괜찮은 메뉴네요.

 




다음은 어린잎 채소 바게뜨에요.

근데 이건 왜 메뉴 명이 바게뜨죠? ㅎㅎ

스파이시 치킨은 바게트인데, 암튼 칼로리는 217칼로리!!! 

정말 다이어트에 완벽한 샌드위치입니다.

그만큼 씹을 고기류는 없다는 뜻이겠지만 그래도 건강한 한끼 대용으로 좋을 것 같아요.



모닝 메뉴로 참 맛있는 햄에그치아바타는 칼로리 역시 착한 294칼로리 수준이구요. 든든하게 배가 차는 것은 아니지만 치아바타 빵이 샌드위치 용으로 참 맛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엔제리너스 샌드위치 메뉴는 크로크마담이구요. 

토스트 빵에 치즈랑 계란을 넣은 것은 크로크마담, 토스트 빵에 치즈와 햄을 넣은 것은 크로크무슈라고 한답니다.

칼로리는 약 400칼로리에 가까워서 개인적으로 다이어트 용으로는 패쓰!!


아마 빵의 차이로 햄에그치아바타 보다 칼로리가 월등히 높아지는 것 같아요.




오늘은 제가 사랑하는 엔제리너스 샌드위치 메뉴들을 소개해 봤습니다.

제가 자주 가는 매장의 경우는 오전의 브런치 타임에 사면 샌드위치 메뉴와 커피 같이 주문하면 할인폭이 크더라구요. (3000원 가량)

엔제리너스에 가시면 꼭 이런 혜택도 확인하셔서 놓치지 마세요.  편안한 하루 되세요.

댓글